일상

'59쌀피자' 고기 매니아를 위한 메뉴 고기농장!!

DaCon 2020. 3. 20. 12:11
반응형

가성비 좋은 피자를 찾다가.. 배달의 민족을 보고 시키게 된 59쌀피자!!

(사실 배달이 안 될까 봐 조마조마했는데 다행..ㅋㅋ)

 

(출처: 피자헛)

사실 이번에 '양준일 피자헛 1+1 행사'를 한다고 해서 시킬까..? 고민했는데.. 그래도 값이 부담됐음..ㅠㅠ

 

본론으로 들어가, 59쌀피자 메뉴들 중에서 고기농장이라는 메뉴가 눈에 들어왔는데

가격은 라지(L) 사이즈 15.900원!!

 

고기농장은 세 가지 재료가 들어가는데 매콤숯불치킨과 베이컨! 그리고 불고기가 들어있었어요

이래서 고기농장인가봐욬ㅋㅋ

 

매콤숯불치킨은 말 그대로 매콤한 숯불치킨맛?이었고

 

베이컨은.. 사실 베이컨보다 감자튀김이 훨씬 많아서 포테이토 피자같은 느낌?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불고기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저는 59쌀피자가 좋은게 도우를 보면 쌀로 만들어서 건강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또 얇고 쫀득해서 먹기에도 부담이 안 됐던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59쌀피자 메뉴 중에서 고기농장이라는 메뉴를 처음 먹어보는데 다음에도 시켜먹어 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