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터리

[미우새] 최영재 마스터가 문재인 대통령 경호원을 그만두게 된 이유(특전사 707 대위 출신)

DaCon 2021. 8. 24. 19:34
반응형

본론에 앞서, 최영재 마스터는 과거 문재인 대통령을 경호하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 문재인 대통령 경호를 하게 된 이유가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전역을 하고, 미용을 배워서 샵을 오픈했었는데, 샵 운영과 동시에 경호 일도 같이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707 선배로부터 경호 제안을 받았는데, 당시만 해도 '경호 대상자는 알려줄 수 없다'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문재인 대통령을 경호하는 경호원이 되었는데, 하지만 경호를 할 수 없게 된 이유가 있었는데, 바로 그 사진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직업 특성상 경호원이 알려지게 되면, VIP 신변에 위험이 있기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최영재 마스터는 13단 유단자이며, 현역 시절 팔굽혀펴기를 무려 2분에 150개를 했고

 

지금도 턱걸이를 36개나 할 정도로 (41살)나이에 믿기지 않을 정도로 체력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