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알고 보니 혼혈이었던 유명인 TOP 6

DaCon 2019. 4. 14. 16:42
반응형

1. 니키 미나즈

 

니키 미나즈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의 여성래퍼로 인도계 아버지와 아프리카계 트리니다드 토바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태어난 곳은 트리니다드 토바고로, 5살 때 미국 뉴욕으로 이주하면서 (트리니다드 토바고+미국)이중국적을 소유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 다르빗슈 유

 

다르빗슈 유는 말이 필요없는 일본의 괴물투수로 투수로, 이란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다르빗슈 유의 본명도 페르시아어식으로 되어있는데, 세파트 파리드 유 다르빗슈(Sefat Farid Yu Darvish)라고 합니다.

 

3.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미국의 헐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이탈리아 쪽과 관련이 있는데,

 

아버지가 이탈리아+독일 혼혈이고, 어머니도 러시아계 독일인이라고 합니다. 

 

4. 이소룡

 

이소룡은 한 시대를 풍미한 액션 영화배우이자, 절권도를 창시한 전설적인 인물로,

 

동양인이지만 서구적인 외모를 갖고 있는데, 실제로 어머니가 중국계+독일계 혼혈이라고 합니다.

 

5. 조니 뎁

 

천의 얼굴을 가진 헐리우드 배우 조니 뎁은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체로키 원주민 등의 혈통을 물려받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성인 뎁(Depp)은 프랑스계 성씨이며, (아메리카 원주민 영향)외모적으로도 광대가 조금 두드러진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6. 킬리앙 음바페

 


제2의 앙리, 메시, 호날두를 이를 차세대 축구선수로 평가받고 있는 킬리앙 음바폐.

 

음바페 역시 혼혈인데, 아버지가 카메룬 출신 흑인이고, 어머니가 알제리 출신 백인이라고 합니다.

(ⓒ 온라인커뮤니티 니키미나즈-다르빗슈인스타그램 위대한개츠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