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사를 하게 되면, 고객 유치를 위한 투자가 매우 중요한데, 첫 번째로 '매장 전용 SNS 계정'을 만들고, SNS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진행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덧붙여 영수증 리뷰 할인도 추천한다고 합니다
당장 2천 원이 아까운 돈일지는 몰라도, 결국 사람들은 그 리뷰를 보고 가게를 찾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봐야 한다고 하는데요. 이런 식으로 지속적으로 3~4개월 고객에게 투자를 하다 보면, 3년은 편하게 갈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이슈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는형님] 이탈리아 사람들이 생각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1) | 2023.12.17 |
---|---|
[유퀴즈] 롯데타워 외벽 청소 하는 방법(물 사용X) (0) | 2023.10.16 |
[사당귀] '장사의신' 은현장 대표가 연예인이 장사하는 것을 반대하는 이유 (0) | 2023.10.16 |
[사당귀] '장사의신'이 연예인이 식당하는 것을 반대하는 이유 (0) | 2023.07.23 |
[사당귀] 가게를 차릴 때 '횡단보도'가 중요한 이유 (0) | 2023.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