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천에 양떼목장이 있다!? '늘솔길공원'을 소개합니다~(+편백숲, 메타세쿼이어숲, 화약박물관)

DaCon 2019. 11. 27. 16:03
반응형

https://place.map.kakao.com/26429133

 

늘솔길공원 양떼목장

인천 남동구 논현동 738-8

place.map.kakao.com

 

늘솔길공원- 편백숲, 메타세쿼이어숲, 화약박물관, 양떼목장, 호수 등이 조성되어 있는 공원

 

저는 인천논현역에서 양떼목장을 검색하고 길을 따라서 쭉 올라갔는데요!

 

올라가면 편백숲 무장애 나눔길 안내도가 보여요! 이 안내도를 따라 한 곳 한 곳씩 둘러볼 수 있습니다.

산림욕장인데요! 편백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를 마시며 쉴 수 있는 공간이더라구요!

자연이 얼마나 좋은지 도심에서 보기 힘든 청설모를 가까이서 볼 수 있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꽤 많더라구요!

이 곳은 한화기념관(화약박물관)인데요. 화약 제조 및 기술에 대한 내용과 화약 관련 컨텐츠들을 둘러볼 수 있답니다!

한화기념관을 내려가면 바로 메타세쿼이어숲을 만날 수 있는데요. 길게 뻗은 나무가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다음은 제가 가고 싶었던 양떼목장!! 와 양들이 옹기종기 보여있는데, 대략 20? 30?마리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열심히 풀을 뜯느라 정신이 없던데 가까이서 보니까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그밖에 호수도 넓게 있었고, 산책할 수 있는 길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늘솔길공원 정말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