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남역 푸드트럭 핫도그집 후기~(+삼전동 본점도 갔다왔어요!!)

DaCon 2019. 11. 27. 18:20
반응형

https://place.map.kakao.com/391333565

 

수수앤핫커리핫도그 푸드트럭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18-11

place.map.kakao.com

강남역 푸드트럭 (수수앤핫커리핫도그)핫도그집의 위치는 강남역 9번출구!!

핫도그 사장님은 백종원의 푸드트럭 출연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신 분으로, 백종원 대표님도 존경하는 분이라고 해요!!

저는 오후 2:00~3:00 사이에 갔는데, 지금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더라구요!

 

저는 여기서 수수, 치즈수수, 핫커리, 치즈핫커리를 포장한 뒤! 삼전역 본점에도 갈 예정이었었요.

삼전동 본점은 특별한 경우 직원분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다만 비가 많이 오는 경우, 사장님께서 푸드트럭 대신 이 곳에서 장사를 하신다고 해요!

저는 본점에서 치즈롱다리 핫도그를 주문했는데요! 가격 착하쥬~ㅎㅎ

소스는 칠리, 머스터드, 케첩, 치즈가 있었는데, 무난하게 케첩과 치즈를 뿌렸습니다!

수수라서 그런지 반죽 자체가 달랐고, 수제 소시지까지 먹어보니까 건강을 생각해서 만드신 느낌이 들더라구요!

핫커리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조금 매콤했는데,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