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터리

'군인 가문 출신' 연예인 TOP 10

DaCon 2018. 10. 16. 16:04
반응형

1. 김종국



(월남전 참전, 국가유공자)김종국 아버지는 직업군인 출신으로 지금도 군인정신이 투철하신데, 특히 '근검절약' 부분에서 혀를 내두를 정도라고 합니다.


2. 고아라



고아라 아버지는 '(공군교육사령부, 성남공군비행장)공군 상사'로 지금도 현역에 계신데, 고아라는 아버지의 영향으로 '공군 홍보대사'에 발탁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3. 박보영



박보영 아버지는 '(흑표부대)특전사 원사'로 34년간 군 생활을 하셨는데, 아버지가 워낙 엄격하셔서 통금시간은 물론, 잘못하면 얼차려를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4. 이영애



이영애 아버지는 한국전쟁 당시 부상을 입고 퇴역한 장교 출신이신데, 참고로 돌아가신 시아버지 역시 '육사 2기 예비역 육군 준장'이셨다고 합니다.


5. 이진



'핑클' 이진 아버지는 '8사단 오뚜기 부대' 사장단 출신이신데, 어렸을 땐 아버지를 따라 '관사'에 살기도 했다고 합니다.


6. 오종혁



오종혁은 '해병대 수색대'에서 각종 훈련 1등, 에이스 병사로 유명했는데, 해병대에 입대한 이유에 대해 (직업군인)아버지의 영향이 컸다고 합니다.


7. 진미령



진미령 아버지는 ''북파공작원(HID)' 대장 출신으로 김일성 암살 작전, (맥아더 장군에게 정보 전달)인천상륙작전 등에서 활약한 '김동석 대령'이라고 합니다. 


8. 조윤희



조윤희 아버지는 '해병대 주임원사' 출신이신데, 근검절약 정신이 투철하신 탓에 휴지도 칸칸이 써야 했고, 연습장도 이면지를 활용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9. 탑



한동안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탑의 아버지가 '공군 대령' 출신이라는 사실이 화제가 되었는데, 사실 아버지의 외모가 더 화제였다고 합니다.


10. 한지민



한지민 아버지는 '공군 중령' 출신으로, (한지민과 친언니도 가끔씩 식당일을 도왔어)중령 예편 후 '청연'이라는 공군부대 식당을 운영하셨다고 합니다.

(ⓒ 김종국-조윤희인스타그램 힐링캠프 택시 온라인커뮤니티 선진강국24시 JSA공동경비구역 풍문으로들었쇼 영웅호걸 해피투게더 포화속으로 호박씨)

반응형